티스토리 뷰

 

 

 

해외여행 갈 때 꼭 챙겨가면 좋은 준비물이 있다면?

 

 

 

 

 

해외여행은 갈 때마다 무얼 챙겨가야 할 지,어떻게 챙겨야 짐이 가볍고, 꼭 필요한 물건들만 챙기는 건지! 고민이 될 때가 많습니다.

꼭 챙겨가야 하는 물건들! 그리고 여행 시 유용한 물건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
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 

 

 

 

 

♩ 여권 ♪ 환전 ♬ 비자

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여권이 꼭 필요합니다.

그리고 여행지에 따라서 비자가 필요한 경우도 혹은 비자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.,

여행을 하고자 하는 나라에 방문하기 위해서 비자 필요여부를 반드시 미리 체크를 하고, 여행을 가기 전 비자신청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그리고 환전! 너무 많은 비용을 환전해가는 것보다 현지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수수료가

적은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현금을 넣어서 가지고 가는게 좋습니다!

여행경비를 너무 많이 가지고 다니면 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! 꼭 잘 생각하셔서 환전 받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 간단한 세면도구  멀티 어댑터

그리고 간단한 세면도구! 이건 아무래도 많이들 챙겨가실 것 같습니다.

호텔에 칫솔이나 치약, 폼 클랜징과 같은 제품들은 있는 경우도,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.

호텔을 미리 예약한 경우라면 구비되어 있는 기본 물품들이 어떤건지 체크하고, 없다면 본인이 사용을 하던 물건들을 챙겨가서, 사용하고 돌아올 때 버리고 오시면 됩니다.

괜히 새 것으로 가져가면 치약도, 폼클렌징도 무거워져서 짐이 더 늘어나고, 무게가 더 늘어날 수 있으니 사용하시던걸 가져가는걸 추천하고! 덜어갈 수 있는 빈 통이 있다면 덜어갈 수 있습니다!

 

 

 

♬ 긴 아우터

더운 나라로 여행을 가더라도 긴 아우터 하나는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.

태국 여행을 할 때 굉장히 추워서 고생을 했었는데요. 물론 바깥에서 활동을 할 땐

더워서 고생을 하지만, 백화점이나 큰 마트 혹은 택시만 타도 에어컨을 굉장히 빵빵하게

틀어놓아서, 조금만 지나면 굉장히 춥게 느껴집니다!

그래서 긴 아우터를 들고 다니며, 실내로 들어갈 땐 꼭 입었습니다!

 

 

 

♪ 에코백, 백팩  

에코백이나 백팩은 꼭 필요해요.

비행기를 탈 때 캐리어에 넣지 못하는 물품들은 들고 타야하는데, 그럴 때 백팩이나 에코백에 넣어서 가지고 타면 굉장히 간편하고, 여행을 다닐 때에도 백팩에 카메라나, 지도, 선크림이나, 긴아우터와 같은 것들을 넣어서 여행을 다니면 굉장히 편하기 때문에 꼭 챙기세요!

 

 

♩ 비상약

비상약은 꼭 챙겨가세요!

혹시나 모를 두통, 감기, 배탈약과 같은 것들은 평소에 먹던 약이나 혹은 우리나라 약을 사서 가는게 좋습니다.

현지에서 구매하는 약은 현지인에게 잘 맞는 약이여서 잘 맞지 않아서 고생을 하는 경우가

많습니다! 그래서 미리 약을 준비해서 가시는게 좋아요! 비상약은 무게나,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게 아니여서 꼭 챙겨 주시길 바랍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
댓글쓰기 폼